본문 바로가기
아이들의 교육/아이들의 음식

[아이들의 음식] 스파게티 만들기..도전기

by 섹시맘1004 2013. 10. 14.
반응형

[아이들의 음식] 스파게티 만들기..도전기

먼저 차례, 차례 사진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뭐가 그렇게 바쁜지..ㅋㅋ.



스파게티 면은 총5인분 면을 준비했습니다.

아이들 4명, 어르3명이 먹었는데......충분히 양이 되었습니다.

해물스파게티라고 하기도 그렇고 암트, 그냥 해물 스파게티라고 하고..


재료 : 마늘, 양파, 버섯, 브로콜리, 새우, 바지락 조개, 베이컨

1, 먼저 재료를 깔끔하게 준비합니다.

마늘 : 채 썰어주시고

브로콜리 : 끊인 물에 살짝 조금 데쳐주세요.

양파 : 양파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시고

버섯 : 양송이 버섯이 모양으로 깔금할거예요..전 그냥 세송이버섯

새우 : 새우는 전부 손질 되어 있는걸 샀습니다.

바지락 조개 : 바지락 국물이 필요하시다면 그냥 바지락 조개 통으로 사시고 저는 손질 된 바지락을 샀습니다.

베이컨 : 베이컨은 좀 두꺼운걸 준비 했습니다. 이름이 베이컨 스테이크


2, 조리는 과정의 시간들이 다르기 때문에 새우, 바지락 조개, 베이컨은 미리 후라이팬에 볶아줍니다.

미리 미리...


3, 본격적인 스파게티 요리에 들어갑니다.

 a, 스파게티 면을 삶아 줍니다. 펄펄 끊는 물에 굵은 소금 넣고 한큰술, 스파게티 면을 넣고 8~9분을 삶아줍니다.

    저는 9분 가까이 삶았습니다. 충분합니다..9분... 면이 다 삶아 졌으면 체에 바치고 올리브유를 넣어서 버물러 줍니다.

   저는 올리브유를 조금 넣었더니 면이 같이 달라 붙었습니다. 꼭 적당히 부어서 버물러주세요..좀 뜨거워요..

   체에도 안눌러붓고, 면끼리 엉키지 않을꺼예요..꼭..명심....

 b, 이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나 식용유를 붓고 마을 부터 볶아줍니다.

    양파, 버섯, 새우, 베이컨....마지막에...브로콜리..

    그리고 토마토 소스를 부어준 후 스파게티 면을 넣고 비비면....끝...


설명이 많이 부족했네요..

다음엔....설명을 더 잘해야 겠네요..

궁금한점 있으시면..댓글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