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의 교육/아이들의 음식

[아이들의 음식] 해운대 신도시 - 요남자

by 섹시맘1004 2014. 10. 15.
반응형

[아이들의 음식] 해운대 신도시 - 요남자


울 둘째 생일은 요남자에서 저녁 식사..



생일을 맞은 울 딸과 와이프..


주문하면 나오는 빵과 반찬


갈릭 치즈 피자..

좀 조명을 안했더니 어둡게 나왔네요.


갈릭 치즈 피자...

피자 빵이 아주 얇아서 먹기 편했습니다..

한 입에 쏙..

여러가지 주문하기로 하고 이건 제가...주문...


10월 이벤트..

짜짠..~~~


그래서 10월 이벤트 하나 주문 했습니다.

핫페퍼 페이스트 찹 스테이크와 필라프...

이름이 디게 어렵네요...

이건 와이프가 주문...


이건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울 딸이 파스타, 스파게티 좋아라해서....


이건 핫 비프 버섯 볶음 스파게티

울 아들이 주문한거...


양이 좀 모라래서....다시..추가 주문한거..

아마..이름이 새우 커리 필라프 일겁니다..

카레맛 입니다...



울 아들..


이건 후식으로 나온 샤베트...



샤베트 3개...한 개 추가로 달라고 하니..

아무말 없이 추가로 추었습니다.

그리고 저와 와이프는 커피...

5만원 조금 넘게 나왔네요..


모처럼 울 딸 생일을 맞아....가족끼리 오붓하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좀 아쉽다면...패밀리 레스토랑 처럼 생일날..이벤트를 한다던지..그런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네요..

그리고 양이 좀 적었다는~~~

반응형